본문 바로가기
Breadcrumb

고객헌장

  • print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본문

빠르고 투명한 선정과정

  • 01.

   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

    출자사업 계획공고 후 설명회를 개최하여 운용사들에게 출자사업 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하고, 성심성의껏 질의에 답변하겠습니다.

  • 02.

    투명한 운용사 선정

    평가의 계량화, 내부 교차검증, 그리고 외부의원이 참여하는 심의회 평가로 공정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
  • 03.

    즉각적인 결과 공고

    출자사업 신청 시에 서류접수 현황을 서류접수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공고하며, 공정한 심사역 배정을 통해 총 심사 소요기간을 2달 이내로 유지하겠습니다.

현장중심의 사후관리 시스템 구축

  • 01.

    사후관리 가이드 라인 개정

    연 2회 이상 사후관리 가이드 라인 개정하여 자펀드 관리 기준을 명확화하고, 효율적으로 자펀드를 관리하겠습니다.

  • 02.

    사후관리 가이드 라인 설명회

    신규 운용사 관리 인력 대상으로 사후관리 가이드 라인에 대한 주기적인 설명회를 개최하여 신규 운용사의 가이드 라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펀드 리스크를 관리하겠습니다.

엔젤투자 활성화

  • 01.

    엔젤투자매칭펀드 활성화

    엔젤투자매칭펀드 신청 건에 대하여 규정에 따라 적격판정회의에서 공정하게 심사하여 매칭투자 확대를 통해 엔젤투자매칭펀드 활성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02.

    개인투자조합 활성화

    엔젤모펀드 및 모태펀드(교육계정) 출자사업 진행시 규정에 따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심사하여 개인투자조합 출자 확대를 통해 개인투자조합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적극적 민원처리

  • 01.

    친절한 민원 접수 처리 절차 안내

    민원 문의 및 신고 시 해당 건의 접수처리 절차를 언제나 친절하고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
  • 02.

    정확한 민원처리

    접수된 민원에 대해 신속하게 사실관계를 파악하여 주어진 기한 내에 정확하게 회신하겠습니다.